이건희 자동차! 슈퍼카로 박물관 만든다?



삼성그룹의 前) 회장 이건희! 

경제인으로 한국을 스마트폰 최강국가로 만들었죠?

부인 홍라희 여사는 "그림수집" 을 좋아해 라움미술관 등을 설립하였는데

이건희 회장은 옛날부터 자동차, 스키 마니아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북한의 김정일 국방위원장도 자동차 마니아였는데
우선 어느 나라를 막론하고 자동차 마니아는 일단 

부자여야함 ㅋㅋㅋㅋ 



많은 차량을 수집, 소유하는데 그치지 않고 용인스피드웨이 내에
개인차량을 전시! 


그 중에 돋보이는 것들은 "부가티 베이론" (bucati varon) 
자동차 마니아인 이건희 회장이 그래서 "삼성자동차"를 설립했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물론 IMF 로 인해, 무리한 투자가 화근이 되어
르노삼성자동차라는 이름으로 바뀌고 
르노에 매각하게 되었지만! 


알려진 자산만 수조원! 이건희 회장의 개인의 취미가 
어찌보면 일부 자동차를 좋아하는 국민의 호기심을 충족해주는 결과가 되겠네요.

저도 자동차를 좋아합니다만 ㅋㅋㅋㅋ

이건희자동차! 슈퍼카 박물관 기대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우주소녀 은서몸매 슴골 은서다리

뉴스킨갈바닉! 효과!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이상화 허벅지 몸매! 어떨까?